[스타터] - 월 평균 100건 미만 / Only전화 상담 [베이직] - 일 평균 20건 미만 / Only전화 상담 [라이트] - 일 평균 20건 미만 / 콜+채팅 상담 [스탠다드] - 일 평균 40건 미만 / 모든 채널 상담 [프로페셔널] - 일 평균 40건 미만 / 모든 채널 상담 + 아웃바운드 [프리미엄] - 일 평균 40건 미만 / 모든 채널 사담 + 아웃바운드 + 콜백/VOC
예상했던 문의 인입량이 사용 중인 플랜 기준의 인입량을 초과하더라도 걱정할 필요 없어요. 담당 Account Manager를 통해 익월에 적정한 플랜으로 추천을 해드려요. 일/기준, 월/기준 인입량이 초과 하더라도 해당 월까지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소규모 고객센터를 구축하시거나, 상담 업무가 필요하시다면
전문 상담 인력 1명 부터~10명, 그 이상까지 최소 서비스 이용 기준은 별도로 없어요,
현재 회사의 인입량을 기준으로 최소 1명 부터 서비스가 가능해요.
자세한 기능은 플랜별 상세 기능을 참고해 주세요.
<주요 차이> 는 아래와 같아요.
[스타터] - 월 평균 100건 미만 / Only전화 상담
[베이직] - 일 평균 20건 미만 / Only전화 상담
[라이트] - 일 평균 20건 미만 / 콜+채팅 상담
[스탠다드] - 일 평균 40건 미만 / 모든 채널 상담
[프로페셔널] - 일 평균 40건 미만 / 모든 채널 상담 + 아웃바운드
[프리미엄] - 일 평균 40건 미만 / 모든 채널 사담 + 아웃바운드 + 콜백/VOC
라잇콜은 다양한 채널을 지원하여 고객과의 상담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채널로는 전화, 채팅, 문자 메시지, 그리고 게시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다양한 옵션을 통해 고객은 선호하는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예상했던 문의 인입량이 사용 중인 플랜 기준의 인입량을 초과하더라도 걱정할 필요 없어요.
담당 Account Manager를 통해 익월에 적정한 플랜으로 추천을 해드려요.
일/기준, 월/기준 인입량이 초과 하더라도 해당 월까지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라잇콜은 고객과의 상담을 위한 상담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해요.
이미 갖추어진 상담 시설 인프라와 CS상담 전문가가 항상 준비하고 있어요.
업무, 난이도, 서비스 유형을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표준화 시키는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어요
고객들이 전화, 이메일,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특히 소규모 콜센터에 최적화되어 있어요.